펜후스토리
김삿갓의 랜선 유랑기

펜후스토리 - 일상

지방자치단체 청사 …
지방자치단체 청사 파주시청 탐방
안녕하세요. 김삿갓입니다. 파주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가고 있는데요. 파주에는 여러가지 공공기관시설들이 있지만…
펜후(Penhoo)…
펜후(Penhoo) 이미지 제작!
펜후(Penhoo) 이미지 제작!
강아지 공장은 합법…
강아지 공장은 합법일까?
열약한 환경에서 강제로 반복적인 출산을 시키는 강아지 공장강아지 공장은 합법일까요?강아지 공장은 불법입니다.…
밤에 먹는 사과는 …
밤에 먹는 사과는 정말 독사과일까?
밤에 먹는 사과는 정말 독사과일까요?정답은 아닙니다. 밤에 먹는 사과가 몸에 해로운지에 대해 과학적으로 밝혀…
싸우고 시간을 갖자…
싸우고 시간을 갖자는 남자친구, 어떻게 해야할까?
남자친구와 싸운 뒤 시간을 갖자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있으시다면 정말 패닉 상태가 되고 안절부절한…
남자가 여자에게 설…
남자가 여자에게 설레는 순간은?
남자가 여자에게 설레는 순간은 언제일까요?그것은 바로 남자가 좋아하는 걸 기억해 주는 것 입니다. 여자들만 …
2022년 직업군인…
2022년 직업군인은 월급을 얼마나 받을까?
2022년 직업군인은 월급을얼마나 받을까?장교기준으로 직업군인은 소위1호봉부터 시작하게 된다. 소위 1호봉은…
세상에서 제일 연봉…
세상에서 제일 연봉 높은 직업은 뭘까?
세상에서 제일 연봉 높은 직업은 뭘까요?대부분의 사람들이 예상하시겠지만 바로 기업 고위임원 입니다. 기업 고…
줄넘기,농구를 하면…
줄넘기,농구를 하면 정말 키가 클까?
줄넘기,농구를 하면 정말 키가 클까요?정답은 아닙니다. 줄넘기를 얼만큼 하면 키가 얼만큼 자라는지, 실제로 …
아기는 정말 머리로…
아기는 정말 머리로 숨을 쉴까?
아기는 정말 머리로 숨을 쉴까요?정답은 맞습니다! 아기는 정말 머리로 숨을 쉽니다.신생아의 경우 머리위에 대…
돼지껍데기를 먹으면…
돼지껍데기를 먹으면 정말 피부가 좋아질까?
돼지껍데기를 먹으면 정말 피부가 좋아질까?정답은 아닙니다!콜라겐은 1,000개 가량의 섬유 가닥으로 이루어져…
공기정화식물은 정말…
공기정화식물은 정말 공기 정화를 할까?
공기정화식물은 정말 공기 정화를 할까요?정답은 정말 공기 정화를 합니다!다만, 실내에서 키우는 식물은 공기 …
조미료 MSG는 몸…
조미료 MSG는 몸에 해로울까?
MSG는 몸에 해로울까?정답은 아닙니다!많은 연구 결과를 통해 MSG가 인체에 무해하다고 밝혀졌습니다.광고나…
개복치는 정말 건드…
개복치는 정말 건드리기만해도 죽을까?
개복치는 돌연사,유리멘탈로 유명한데요!물이 차가워서 사망, 바위에 부딪혀서 사망, 바다 거북이가 무서워서 사…
돼지꿈 꾸면 왜 복…
돼지꿈 꾸면 왜 복권을 사라고할까?
전 돼지를 생각하면 맛있겠다 라고 생각이 드는데요!돼지꿈을 꾸면 왜 복권을 사라고 할까요?그 이유는 돼지를 …
김삿갓의 랜선 유랑기
펜후스토리 © penhoo.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