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공장은 합법일까?
Last Updated :
열약한 환경에서 강제로 반복적인 출산을 시키는 강아지 공장
강아지 공장은 합법일까요?
강아지 공장은 불법입니다. 동물보호법 개정과 더 강화된 단속으로 인해 강아지 공장은 많이 줄어들었는데요.
하지만 아직도 강아지 공장에서 낳은 강아지들을 판매하는 불법 펫샵은 주변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강아지 공장은 불법인데도 왜 사라지지 않을까요?
그 이유는 사람들이 유기견보다 품종있는 강아지, 아기 강아지들을 원해서 수요가 많기때문입니다.
수요가 없다면 자연스럽게 강아지 공장도 사라지게 됩니다. 그렇지만 아직까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펫샵에서 품종있는 아기 강아지들을 입양하기 때문에 수요가 많은 것이죠..
그렇다면 강아지 공장의 모견은 1년에 몇번 아기 강아지를 낳을까요?
강아지 공장의 모견들은 1년에 3마리 정도의 아기 강아지들을 출산하고 평생에 걸쳐 50여 마리의 강아지들을 출산한다고 합니다. 평생 강아지들을 출산하다가 나이가 들어 출산하지 못하는 경우 식육견으로 팔려나가게 됩니다..
너무 슬프고 화나지만 강아지 공장들은 아직까지도 영업을 하고 수익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은 강아지들을 입양하기 전 가정에서 낳은 강아지인지, 공장에서 낳은 강아지인지 물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주변 반려인들에게 꼭 공유해주세요!
강아지 공장은 합법일까? | 펜후스토리 : https://penhoo.com/post/bae1c1ba/399
볼 만한 글
김삿갓의 랜선 유랑기
🔥 클라우드 태그 🔥
펜후스토리 © penhoo.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