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후스토리
김삿갓의 랜선 유랑기

펜후스토리 - 여행

파주에서 열리는 축…
파주에서 열리는 축제 정리
안녕하세요. 랜선 유랑민 김삿갓입니다. 오늘은 파주에서 전통적으로 진행하고있는 축제 리스트정리 해 보았습니다…
파주 가볼만한 곳 …
파주 가볼만한 곳 오두산 통일전망대 ( 파주의 숨은명소 )
안녕하세요. 랜선 유랑민 김삿갓입니다. 파주의 숨은명소 오두산 통일전망대는 파주에서도 잘 알려지지않은 곳입니…
파주 가볼만한 곳 …
파주 가볼만한 곳 공릉천 튤립축제 ( 4월~ ) 근처 맛집 , 카페
안녕하세요. 랜선 유랑민 김삿갓입니다. 오늘은 파주의 새로운 명소 공릉천 튤립축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공릉천…
파주 가볼만한 곳 …
파주 가볼만한 곳 율곡수목원은 무료 - 근처 맛집, 마롱리면 사무소 카페
안녕하세요. 랜선 유랑민 김삿갓입니다. 오늘은 파주에서도 잘 안알려진 율곡 수목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가족여행으로 좋은 …
가족여행으로 좋은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함께 가볼 곳, 맛집, 카페
안녕하세요. 랜선 유랑민 김삿갓입니다. 오늘은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을 소개해드릴게요. 이곳은 통일 안보관…
파주 감악산 출렁다…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산행 후 시원한 복칼국수 이것이 여유~
안녕하세요. 랜선 유랑민 김삿갓입니다. 한창 마장호수 출렁다리가 뜨면서 감악산 출렁다리가 인기가 식었지만, …
역사가 있는 곳 파…
역사가 있는 곳 파주 이이 유적 (자운서원) - 근처 맛집, 카페와 함께
안녕하세요. 랜선 유랑민 김삿갓입니다. 오늘은 파주 이이 유적을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원래 이곳은 1973년…
파주 벚꽃명소 눌노…
파주 벚꽃명소 눌노천 벚꽃길 나만 알고 싶은 데이트 코스 (주변 맛집 + 예쁜 숨은 카페)
안녕하세요. 랜선 유랑민 김삿갓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파주에서 봄맞이 할 수 있는 벚꽃명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산책하기 좋은 세계…
산책하기 좋은 세계문화유산 파주삼릉 (근처 가볼만한곳, 맛집, 예쁜 카페 소개 )
안녕하세요. 랜선 유랑민 김삿갓입니다. 오늘은 파주삼릉(坡州三陵)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이…
운동하기 좋은 파주…
운동하기 좋은 파주 운정호수공원 - 운동 후 카페 올로크 여기어때?
운정호수공원파주시에서 엄청나게 운정 신도시 중심으로 공들인 호수공원이야 경기 파주시 와동동 1412 자연,생…
지적인 데이트 좋은…
지적인 데이트 좋은 책 나들이 지혜의숲 출판도시문화재단
안녕~ 랜선 유랑민 김삿갓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지적인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출판단지 지혜의 숲을 소개해드릴…
산책하기 좋은 서울…
산책하기 좋은 서울 근교 마장호수 출렁다리 with 맛집, 이쁜 카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김삿갓입니다. 마장호수 출렁다리는 가오픈때도 갔었는데, 이번에도 잘다녀…
파주 벽초지수목원 …
파주 벽초지수목원 나들이 주차장 안내 - 함께 볼거리, 근처 맛집, 좋은 카페 정리
안녕하세요. 랜선 유랑민 김삿갓입니다. 오늘은 파주의 명소 벽초지수목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봄이 오는데~ …
경기도 파주 가볼만…
경기도 파주 가볼만한 곳 ( 관광, 체험, 볼거리 )
김삿갓의 랜선 유랑기 =) 안녕! 친구들 파주 가볼만한 곳 정리하였노라. 오늘은 큼직한거 소개하고 파주에 이…
포항 가볼만한곳 -…
포항 가볼만한곳 - 나만 알고 싶은 해수욕장 편 (칠포,영일대,송도,화진,도구,구룡포)
포항 가볼만한 곳 소개중에 구룡포가 워낙 유명하다보니 포항에 해수욕장이 더 많은데 소개가 부족한거 같아 해수…
김삿갓의 랜선 유랑기
펜후스토리 © penhoo.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